테크소식

4세대 아이패드 에어 USB-C 포트 채용할 듯

런홈즈 2020. 6. 27. 12:27

일본 블로그 Macotakara의 최근 소식으로 하반기 출시될 아이패드 에어 4세대 모델은 USB-C 연결 기능을 제공 할 것이라고 합니다. 현재 애플은 아이패드 라인업에서 아이패드 프로만 USB-C 포트를 채용하고 있습니다.

 

 

次期iPad Air (4th generation)はUSB-Cコネクタ仕様? | Rumor | Macお宝鑑定団 blog(羅針盤)

TF International SecuritiesのアナリストMing-Chi Kuo氏は、2020年後半にiPad 10.8-inchが登場し、画面サイズが8.5インチから9インチの新しいiPad miniが2021年の前半に登場すると予想していますが、中国サプ��

www.macotakara.jp

또한 향후 출시될 아이패드 에어에는 기존대로 라이트닝(Lightning) 포트를 지원한다고 하네요.

 

애플 제공


또한 Macotakara는 4 세대 아이패드 에어가 11인치의 아이패드 프로 기반으로 개발될 수 있다고 합니다. 기존 10.5인치에서 화면이 더커지게 되고 베젤도 줄어들게 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.

애플 애널리스트 밍치(Ming-Chi)는 지난달 애플이 2020 년 하반기 동안 새로운 10.8 인치 아이 패드를 출시하고 2021년 상반기에는 새로운 9 인치 아이 패드 미니를 출시할 것이라고 했습니다. 아이패드는 새로운 아이폰 SE와 마찬가지로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과 빠른 프로세서를 채택이 될 것 같습니다. 

차세대 아이패드 에어는 보안인증을 위해 Face ID를 채택 할 가능성이 있지만, 스크린 화면 내부에 Touch ID가 들어갈 수 있도록 개발 한다는 소문도 있습니다.